인터넷가입 고민 해결! 고객 만족 1위! 인터넷 가입 공식센터
홈상담 게시판
인터넷설치결합상품 인터넷 TV 핸드폰 결합상품 문의 | |||
---|---|---|---|
등록자 | roreal | 등록일 | 2023-06-14 |
다운로드 | |||
기존에 sk결합상품 사용했는데 사정상 해지못하고 신규가입으로 다시 가입하려고 하는데 sk 핸드폰 3회선,인터넷,TV (스마트플러스)결합 상품일 경우 한달 요금이 정확히 얼마인지, 상품은 있는지, 현금지원은 얼마인지, 약정기간 전 해지시 위약금 얼마인지 정확한 숫자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쓰던 결합상품 해지를 못하는데 신규결합상품으로 핸드폰 회선을 가입하면 결합은 자동 해지되는지도 알려주세요. |
이전글 | 인터넷설치결합상품 결합상품 문의드립니다 |
---|---|
다음글 | 인터넷 설치시간 문의요 |
인터넷가입관리자 (2023-06-15 09:52) | 삭제 |
안녕하세요 인터넷 솔루션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 SK 인터넷 이용중이시고 동일 주소지에 SK 인터넷 가입은 다른 명의로도 진행이 불가 합니다 ㅠ 위약금 자체도 개인 정보여서 본인밖에 본사에서 확인이 안되니 SK 전화 해서 위약금은 알아 보셔야 합니다 3회선 결합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현재 어떤 할인을 받고 있는지 여부와 내용 다시 한번 센터 전화 주셔서 말씀 해주시면 최대 기존 상품 할인 유지할수 있는 방법 조회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번가는 모든 상담사 분들이 본사에서 3년이상 근무한 분들로 배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보다 통신사 별 세부적인 할인,이벤트등을 잘 알고 있어 요금절약 면에서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진은 줄이고, 더욱 많은 분들에게 좋은 구성을 제공하고자 사은품 역시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지만, 시즌별 단가가 달라짐에 따라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왼쪽 메뉴 확인하시어 빠른 피드백을 받아보는것이 좋습니다. 매일 통신사 별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이벤트가 많으니 이 부분까지 확인해보고 알아보시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외 더 궁금하신 사항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